블로그 이미지

카테고리

notes (865)
2017 (31)
2016 (88)
2015 (39)
2014 (12)
2013 (50)
2012 (65)
2011 (70)
2010 (231)
'06-'09 (75)
a wanderer (204)
Total111,324
Today23
Yesterday19
잡다한 문화생활 기록 및 자랑질


2010년 겨울 초입에 혼자 조용히 만들어 본인 홈페이지와 향뮤직을 통해서만 유통시켰던, 허나 솔로앨범은 아직 아니라던
[Ten]go에 이어, 이번엔 정말로 정차식의 이름으로 내놓은 솔로앨범이 바로 어제, 7월 26일 소니뮤직을 통해 발매 되었다.

( [Ten] go 관련 소식을 알렸던 그 포스트;;; http://yann.tistory.com/418 )

배송 받자마자 신나서 씨디를 꺼내 회사 랩탑에 넣고 내내 이어폰 끼고 앉아 일도 하는 둥 마는 둥..;

** 구입처 정보

1)
http://www.capsuleroman.com 에서 게시판을 통해 주문, 입금하면 사진과 같은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가 배송되어 온다.
자켓 그림이 인쇄된 손수건과, 스페셜 에디션 4곡이 수록된 미니 CD!!!!

2) 향뮤직에도 풀려있음
http://hyangmusic.com/View.php?cate_code=KINR&code=1982&album_mode=music

3) 엠넷에도 음원이 올라왔다고 함!!!!!!!! (아무래도 유통의 힘..!)

-->추가 :멜론에도 있다!!!

** 일단 스페셜 에디션까지 1회 청취한 소감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았다. 일부 편안하고, 일부는 기대대로 (후훗) 음울하고, 탱고스러움이 꽤나 깔려있는 트랙도 있고,
목소리는 음반 막바지에야 들려주던 지난번 텐고와는 달리 저음의 보컬이 전체에 깔려있다.
(남자다잉!)

아직 뭐라 말하기는 어렵고, 음. 한마디로 말하면 역시 이 양반이 내놓는 결과물은 뭐든 기다릴 가치가 충분하다!!! 라고만 해두겠음.


** 그림은 강도하, 기타는 김태진, 나머지 작업은 정차식씨 본인의 1인 작업이었다고.
차식성! 욕봤슴니데이!!!! 감사히 잘 듣고 있슴데이!!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yann

네이버 카페 '유랑'에 KYO님이 올리신 [크로아티아 이모저모] (주 크로아티아 한국 대사관 발간)
앞서 올린 볼림 크로아티아 만큼이나 가이드북 조차 없는 크로아티아 여행의 개괄자료가 충실하게 실려있다.

http://cafe.naver.com/firenze/1019272  -> KYO님이 올리신 원본 글
(아마 로긴하셔야;; 가입하셔야;;; 허나, 이 포스트를 찾아오신 분이라면 아마도 가입 되어있으실듯? ㅎㅎ)

http://hrv.mofat.go.kr/kor/eu/hrv/information/travel/index.jsp
다운로드는 요 링크를 참조. 겸사겸사 대사관 홈피도 방문해보세요~ 뭐 건질거 없나~ 건지시면 저도 알려주시고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yann

티스토리 툴바